Q.무통장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나요?
무통장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시스템이 자동 연동되어 30분~1시간 마다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은행별 네트워트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3. 같은 제품을 두번 주문한 경우
해결방법
- 위의 경우 이외에도 1~2시간 안에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시고 7일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시작 여부 등을 통해 결제취소가 가능한지 파악한 뒤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환불처리 기간] ● 카드 취소 3-7일 정도 소요 ● 휴대폰 취소 3-7일 정도 소요 ● 현금 환불 주말 제외 1-3일 정도 소요 ※ 사용하신 쿠폰/적립금/예치금은 환불 완료 시 복구 처리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환불 완료 처리는 1-2일 소요)
[결제수단별 특이사항]
1. 휴대폰 결제: 결제 당월 내 전체 환불만 가능합니다. (부분 환불 불가능) 환불 처리 시점이 결제 익월이 되었거나 부분 환불은 휴대폰 결제 수수료 차감 후 본인 계좌 입금이나 적립금 전환을 통해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2. 카드 결제: 환불 접수 시 카드 취소 기간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됩니다. 다만,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됩니다. 참고로 카드 결제 취소는 현금으로 환불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3.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접수 시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와 동일한 계좌로 환불이 진행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4. 무통장 입금: 환불 접수 시 무통장 환불 기간은 영업일 기준 1~3일 소요됩니다. 환불 계좌는 주문자와 동일한 계좌로 환불이 진행 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개인 사유로 인해 본인 계좌 사용이 어려운 경우 상담원 연결 부탁 드립니다. (적립금 환불 가능)
적립금은 배송 상태가 '배송 완료'로 변경된 시점 14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한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쿠폰의 경우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며, 적립금과 같이 사용하는 것은 가능하다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단 '마이샵-쿠폰 관리'에서 등록 및 보유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사용은 주문 후 결제하실 때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시면 즉시 알림 카카오톡 발송과 함께 시리얼 넘버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시 직접 신청 가능하시며, 주문 후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현금영수증은 1원 이상의 현금성거래(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에스크로, 예치금)에 대해 발행이 됩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 금액에는 배송비는 포함되고, 적립금사용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발행신청 기간제한 현금영수증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48시간안에 발행을 해야 합니다. -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 중 하나만 발행 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결제 방법 변경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결제 방식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취소 후 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취소 후 재주문하는 과정에서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니 최초 주문 단계에서 원하시는 결제 방식을 정확히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수단을 선택하신 경우 입금자명 확인 후 실시간(~60분 이내) 가능합니다. 3일 이내 미 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의사항> 1)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계좌로 입금하신 입금자명 동일 2) 주문서 금액과 실제 입금하신 금액 동일 3) 입금 시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 위의 정보가 일치하여야 합니다. 정상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은 예시 1) 주문서 작성 전 선 입금하신 경우 2) 입금 시간을 초과한 경우 3)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하신 입금자명과 계좌로 입금하신 입금자명이 상이한 경우 4)복수 주문건에 대해 합계 금액 입금 5) 동일한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하는 경우 6) 결제금액의 차이가 나는 경우 * 위의 경우에는 자동 입금처리가 되지 않아 주문이 취소 될 수 있으며, 하나라도 해당 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보다 200원이 추가 결제되었다면, 결제 단계에서 [이니 안심 서비스 이용 (유료)] 선택 후 결제하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당 서비스는 쇼핑 시 발생하는 고객과 가맹점 분쟁 문제를 24시간 내에 해결해드리는 문제 해결 유료 서비스(쇼핑 손실 보상; 200원 부과)로 슬림9에서 설정한 서비스가 아닌 온라인 거래 이용 시 결제대행업체에서 설정한 사항입니다. 카드 결제 단계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서비스 이용 동의 체크 후 결제하실 경우 해당 금액이 추가되어 결제되며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게 이용하셨을 경우 KG이니시스(1588-4954)를 통해 직접 취소 신청이 필요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니시스 안심 서비스 취소 유의사항]
- 상품을 결제한 날부터 48시간 이내 결제금액 취소 시 이니안심서비스의 이용요금도 같이 자동 취소됩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 요청은 결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단, 결제 구매한 상품이 표기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용역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청약 철회 가능)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로그아웃 상태에서 '바로 구매하기' 아래의 '네이버 페이 결제'를 클릭해주셔야 합니다.
그 후 네이버 아이디로 접속을 하신 뒤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주문/배송 확인 및 환불 문의는 네이버 페이를 통해서만 가능한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만 지원해드리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간단한 회원가입 후 여러 혜택도 받으실 수 있으니 로그인 후 직접 주문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하지만 비회원으로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적립되는 적립금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따라서 1분만 시간내셔서 회원가입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주문하실 때 <비회원 구매> 버튼을 눌러 주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된 상품관련 내용을 확인 하실 때,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한 비밀번호'가 있어야하니 꼭 메모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