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AQ

[상품 관리] A/S가 가능한가요?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제품 사진과 함께 아래 양식에 따라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A/S 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 유의사항] 1. A/S는 구입 시기, 제품의 상태를 고려하여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사진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A/S 접수 시 안내받은 '받는 분/주소'를 기입한 뒤 'A/S 요청 건'이라는 메모와 함께 상품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비용은 6,000원이 발생되며 기간은 도착 일로부터 2~3주가 소요됩니다. 4. 'A/S 요청 건'이라는 메모를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추후 반송장 번호는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