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무통장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나요?
무통장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시스템이 자동 연동되어 30분~1시간 마다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은행별 네트워트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3. 같은 제품을 두번 주문한 경우
해결방법
- 위의 경우 이외에도 1~2시간 안에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시고 7일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출고는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하여 오후 1시까지 결제가 확인된 건에 대하여 이루어집니다. 출고 후 약 1-3일 안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운송업체 출고 시기, 주문 폭주 등으로 지연될 경우 순차적으로 출고가 되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주시면 아래 절차에 따라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발주 내역 확인 2. 물류 업체의 CCTV를 통해 운송 확인
주문이 완료된 주문 건은 고객님께서 직접 정보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요청해주시면 배송 시작 여부, 세트 상품 여부 등을 통해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한 뒤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을 입고시킨 이후의 실시간 배송사항은 CJ대한통운 택배사(1588-1255)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다음 날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휴대전화 번호가 공란이거나 잘못 기입된 경우 문자메시지가 자동적으로 발송되지 않습니다. 휴대전화 번호에 고객님의 휴대폰 번호를 기재해주시면 결제완료 및 발송시작과 관련된 문자메시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고 후 약 1-3일 안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딩일 출고는 재고가 있는 상품에 한하여 오후 1시까지 결제가 확인된 건에 대하여 이루어집니다.
다만 운송업체 사정 및 출고 시기, 주문 폭주으로 지연될 경우 순차적으로 출고가 되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문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슬림9에서 물류업체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물류업체에서 출고가 되었지만 택배사 집하점의 스캔이 입력되지 않은 시간동안 배송추적이 안될 수 있습니다.
발송일 다음 날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