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무통장 입금 확인이 안되고 있나요?
무통장 입금 확인은 은행과 사이트 시스템이 자동 연동되어 30분~1시간 마다 입금 확인이 이루어집니다.
은행별 네트워트 장애가 발생했을 경우, 시간이 더 소요될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안되는 경우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3. 같은 제품을 두번 주문한 경우
해결방법
- 위의 경우 이외에도 1~2시간 안에 입금 확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Q&A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시고 7일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처리됩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재질의 특성상 개별 손 세탁 후 자연 건조를 해주시면 보다 오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세탁망에 넣어 세탁을 해주시되, 세탁 강도를 조절하여 세탁해주시고 건조 기능은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과 같은 짙은 컬러는 초기 물빠짐이 있을 수 있어 단독 손세탁 및 단독 자연건조를 권장드립니다. 물빠짐이 있는 색상의 경우 4~5회 이상 세탁해주셔야 물빠짐이 약해지며, 진한 컬러의 상품을 밝은 의류와 매칭하여 착용 시 땀으로 인해 이염될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 세탁 후 건조시에도 밝은 세탁물과 겹쳐서 건조할 경우 이염될 수 있으니 꼭 단독으로 자연건조 시켜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사진과 함께 아래 양식에 따라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A/S 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S 유의사항] 1. A/S는 구입 시기, 제품의 상태를 고려하여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사진과 함께 접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A/S 접수 시 안내받은 '받는 분/주소'를 기입한 뒤 'A/S 요청 건'이라는 메모와 함께 상품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비용은 6,000원이 발생되며 기간은 도착 일로부터 2~3주가 소요됩니다. 4. 'A/S 요청 건'이라는 메모를 작성하지 않으실 경우 진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 추후 반송장 번호는 고객센터나 챗봇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상품별로 올바른 세탁/관리 방법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에도 하자/파손/불량 상품이라고 판단되실 경우 챗봇을 통해 상품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량 생산되는 제품 특성상 생산 시기에 따라 혹은 색상별 재질에 따라 1~2cm 이내로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즈 차이가 심하다고 느껴질 경우 챗봇을 통해 상품 사진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착용 모델의 사이즈와 상품별 상세 사이즈 표를 참고하셔서 선택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체형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고 착용 후 불편한 점이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별 착용 방법은 상품 설명 페이지를 확인해주시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 이유로 착용 방법이 궁금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즈만 맞다면 초기 임산부분들께서도 착용이 가능하시지만 임산부 전용으로 제작된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이점 유의하시어 구매를 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제품은 기능성 제품으로 제작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운동하실 때 격한 움직임 등으로 인해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하셔서 구매 결정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로즈 네모팬티는 봉제선 없는 프리컷 형태라 편하게 입으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네모팬티-슬림은 크게 앞,뒤에 셔링이 있어서 힙업 및 서포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심리스 형태입니다.
단 체형에 따라 착용감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트 상품에 포함된 추가 옵션 상품은 메인 상품 구매시에만 구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가 어려운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트 상품은 정해진 옵션으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별도로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좀 더 다양한 구성으로 된 상품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고 알림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고 있는 점 양해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현재 고객님께서 입고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는 절차를 마련 중에 있는 점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별 입고 일정은 전화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단, 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도 있는 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품별 입고 일정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나 챗봇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상품별 입고 일정에 따라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단, 입고 예정이 없는 상품도 있는 점 유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