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공지사항

이용약관 변경 안내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등급별 혜택이 리뉴얼 될 예정입니다!

해서 적립금 사용과 관련 및 카카오 알림톡,네이버 알림톡 관련하여 아래와 같은 내용이 약관에 추가 되었으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제25조(적립금의 적립)

①회사는 회원의 “몰” 이용 촉진을 위하여 상품구매 또는 이벤트/프로모션 등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소정의 적립금을 회원에게 지급하여 드리며, 적립금은 ID 단위로 적립됩니다.

②적립금 지급의 기준 및 적립비율은 회사의 정책상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은 “몰”을 통해 고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26조(적립금의 사용)

①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은 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원칙적으로 적립금액 1000원 이상인 경우에 10원 단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②회원은 사용하여 상품구매에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적립금 비율을 “몰”상에 별도 게시합니다.

③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④회원이 적립금을 사용할 경우 적립일 기준으로 선 적립된 적립금부터 소진됩니다.

⑤적립금은 원칙적으로 양도가 불가하며, 동일한 자가 수개의 아이디(ID)를 보유하더라도 각각의 아이디(ID)에 적립된 적립금 합산 사용은 불가합니다.

⑥타인의 회원정보 도용으로 인하여 사용된 적립금과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7조(적립금의 취소 및 소멸)

①회사는 회원이 부적절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하였음이 명백하다고 판단된 경우 회원에게 지급한 해당 적립금을 취소하고, 회원의 몰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상품을 구매하고 적립금을 지급받은 이후, 구매한 상품을 취소/반품할 경우 지급된 적립금을 취소합니다.

④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은 적립일로부터 6개월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경과된 적립금은 만료일자로 소멸됩니다.

⑤회원이 탈퇴할 경우 기 적립된 적립금은 일괄 소멸되며, 재가입 하더라도 소멸된 적립금은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제2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01.쇼핑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쇼핑몰에 귀속합니다.

02.이용자는 쇼핑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쇼핑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쇼핑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03.이용자는 쇼핑몰이 제공하는 방식에 따라 쇼핑몰에 재화등에 관한 의견이나 기타 게시물(이하 ‘게시물’)을 작성 및 게시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권한(직접 삭제가 불가능한 사정이 있는 경우 쇼핑몰에 그 삭제를 요청한 권리를 포함)을 갖습니다.

04.쇼핑몰은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물을 동일성을 유지하는 한도 내에서(일부 발췌는 가능) 직접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그 이용을 허락할 권한을 가집니다. 단, 이 경우 쇼핑몰은 작성자의 성명, ID 등 개인정보가 식별되지 않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05.쇼핑몰은 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이용자, 쇼핑몰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허위사실, 명예훼손, 성희롱, 폭언 및 협박하는 내용인 경우

- 이용자가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한 경우

- 쇼핑몰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성 내용인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쇼핑몰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쇼핑몰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06.전항의 각 항목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자는 쇼핑몰에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 할 수 있고, 쇼핑몰은 관련 법령 및 쇼핑몰의 정책에 따라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쇼핑몰은 해당 게시물에 관하여 이용자에게 지급된 혜택의 전부 또는 일부를 환수할 수 있습니다.

07.이용자가 작성한 게시물을 작성자 혹은 쇼핑몰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경우, 쇼핑몰은 정책에 따라 이를 제재할 수 있습니다.


제 24조 (경품지급)

쇼핑몰이 이용자에게 경품을 지급할 경우 이용자는 경품의 추첨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쇼핑몰에 경품 지급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경품추첨 및 경품지급과 관련하여 쇼핑몰이 별도의 통지 또는 공지를 하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27조(카카오 알림톡 시행에 관한 내용)

01. 쇼핑몰은 상담업무를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진행하며, 만약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되는 상담 내용을 Wi-Fi 나 PC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상담을 원치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 게시판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02. 쇼핑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통해 발송되는 알림톡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톡을 차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 28조 (네이버 알림 시행에 관한 내용)

쇼핑몰은 회원가입, 주문안내, 배송안내 등 비광고성 정보를 네이버 알림으로 알려드립니다.

네이버 알림을 통해 안내되는 정보를 와이파이가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이용할 경우, 네이버 알림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알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 반드시 알림을 해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